BSI의 고객이 인식하는 BSI는 어떤 모습일까요? 

 

고객이 BSI를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지, 항상 궁금하고 의견을 경청하고자 합니다. 

우리 고객들이 BSI가 추구하는 ‘Making Excellence a Habit’을 어떻게 인식하고 계신지, 비즈니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파트너로 인식하고 계신지? 

실제 BSI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어떤 지를 확인해보기 위해, 2012년부터 꾸준히 브랜드 리서치를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도 3,700 여 고객사들로 부터 정량적, 정성적 회신을 받은 내용을 하기와 같이 정리해보았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더욱 개선하여, 신뢰 있는 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1. BSI가 추구하는 ‘Making Excellence a Habit’ 에 대한 고객의 인식 

 

finding 1

4년 전에 신규 브랜드 정체성을 공표하고 난 후, 그 동안 꾸준한 성장을 해왔습니다. 

‘Making Excellence a habit’를 들어본 적 있는 가에 질문을 받았을 때, 설문 참가자 중 79%가 알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그리고 18%의 응답자는 BSI의 추구하는 strapline에 대해 질문 받았을 때, 바로 Making Excellence a Habit을 언급해 주셨습니다.

 

2. 고객사들이 BSI를 언급할 때 사용하는 단어들 

 

finding 3

BSI 브랜드에 대해 질문을 했을 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단어는 하기와 같습니다.

– professional, knowledgeable, quality standards –

BSI 고객들은 시장에서 명성과 신뢰가 있는 BSI와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자랑스러워 하셨습니다. 

 

3. 비즈니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관으로서의 BSI 

 

25%가 넘는 고객들이 BSI를 해당 조직의 비즈니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파트너로 생각하고 계십니다. 

저희는 더 많은 고객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BSI와 함께 하는 자체가, 사업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Why bsi. ?
bsilogo
  • 115년의 역사를 보유한, 1901년 영국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 국가 표준 제정 기구
  • ISO(국제표준화기구)의 창립 회원으로, ISO 이사회 및 CEN(유럽표준화위원회) 이사회의 영구 이사 자격을 보유
  • ISO9001, ISO14001, OHSAS18001 등 주요 표준들의 전신이 되는 문서 다수 발행
  • 영국 왕실 인정 기구(Royal Charter)이자 영국 국가표준 제정기구(National Standards Body)
  •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표준기구로, 전세계 172개국 80,000여 고객사 보유
  • 조직의 위험관리, 성과향상, 비용절감, 지속가능성보장을 지원하기 위한 표준 제정, 인증, 심사 및 교육 지원 전문 기관
  • ISO9001, ISO14001, OHSAS18001(ISO45001), 비즈니스연속성(BCM,ISO22301), ISO27001, 정보보안(PCI DSS), 클라우드 컴퓨팅, ISO50001, 에너지 및 수자원 관리, ISO 22000, FSSC22000, PAS96, 반부패, PAS7000, SAS8000, ISO13485 등 산업 전분야 전문가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