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 인정기구(Royal Charter)이자 영국 국가표준 제정기구(National Standards Body)인 BSI는 1901년 창립되어 그간 글로벌 조직의 위험관리, 성과향상/비용절감, 지속가능성 보장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표준의 제정, 인증, 공급망 검증 심사 및 교육 지원 활동에 주력해 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표준기구이자 ISO 창립 기관인 BSI는 ISO 9001, ISO 14001, BS OSHAS 18001, 비지니스연속성(BCM), 정보보호, 클라우드 컴퓨팅, 에너지 및 수자원 관리, 반부패, PAS 7000 공급사 사전자격 기준과 같은 국제표준은 물론 CSR, GMP, 보안, CoC(Chain-of-Custody) 부문에서 세계에서 가장 폭 넓게 인정받는 표준의 개발을 주도해 왔습니다.

Knowledge

BSI는 영국 국가표준 제정기구이자 ISO 국제표준화기구의 멤버로써 민간 표준, 국가 표준의 제정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Assurance

BSI는 제3자 심사, 검증과 감사를 통하여 경영시스템에 대한 독립적 인증을 제공하며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 2자 심사도 수행합니다. BSI는 EU 규정에 따른 공인 인증기관(Notified Body)으로써 제품에 대한 독립적 심사와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Kitemark(영국산업규격인증) 및 CE마크인증 심사와 같은 제품 테스트 및 적합성 심사 수행은 물론 의료기기의 적합성 심사에 대한 종합 검토도 수행합니다.

Compliance, Train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BSI는 폭 넓은 비즈니스 관련 주제에 대한 정보, 지침 및 기타 여러 문서화된 자료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BSI는 표준과 국제 교육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관련 정보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기술 전문가와 자문역으로 국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국제기구 및 정부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BSI는 표준 및 경영시스템 실행, 비즈니스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SI는 Professional Services 부문을 통하여 그 실행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Solution

BSI는 성과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를 위한 Entorpy 및 Action Maanger 솔루션과 SCREEN, SCM, VerifEye와 같은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관련 교육 및 표준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act and Site 

전화 문의:  02 777 4123,  이메일 문의: bsikorea@bsigroup.com 

오시는 길: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5길 29, 태화복지재단빌딩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