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소개

당 기관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영국 표준 협회(BSI)가 소유하며 이 협회의 영국 내 본사 사업장 주소는 389 Chiswick High Road, London, W4 4AL United Kingdom입니다. BSI는 황실 헌장을 통해 영국에서 설립된 법인입니다.

당 기관의 웹사이트 사용 권리는 당 기관 웹사이트를 활용함으로써 다음 약관에 동의하게 되고 합법적으로 약관의 적용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이는 귀하가 당 기관에 귀하의 세부 정보를 등록했는지 여부에 적용됩니다. 당 기관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전 이 약관을 주의하여 읽으십시오. 이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 기관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 기관은 이 약관을 종종 개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합법적인 진술을 종종 읽고 검토하십시오. 이는 귀하가 이에 대한 합법적인 권한을 부여 받기 때문입니다. 당 기관 웹사이트의 특정 영역은 추가적인 약관 또는 이 약관보다 우선시되는 약관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이 약관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당 기관에 귀하의 세부 정보를 등록하지 않고 당 기관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등록한 경우에만 당 기관 웹사이트의 특정 영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는 Attenda에서 호스팅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진술

당 기관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하가 당 기관에 제공하기로 선택한 경우, 당 기관은 귀하로부터 수집한 세부사항을 통해 귀하가 관심 항목으로 등록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 기관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살펴보십시오.

귀하가 당 기관에 귀하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개괄적으로 설명되어 있는 목적을 위해 당 기관이 이를 처리한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기 위한 요구사항은 귀하가 등록 양식에서 사실과 다름이 없는 정확한 세부 정보를 항상 제공하고 다른 정보 요청 사항이 있을 경우 웹사이트에 이를 지시하고 당 기관의 명백한 동의 없이는 제3자와 어떠한 로그인 세부 정보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비밀번호가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이 의심될 경우 이를 즉시 통보한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가 사실과 다르고 정확하지 않으며 현재 또는 불완전한 특정 정보를 제공하거나 BSI가 이를 제공한 것으로 의심되는 합리적인 근거가 있을 경우, BSI는 귀하의 당 기관 웹사이트 사용을 중지하거나 이를 종료하고 웹사이트(또는 웹사이트의 일부)의 현재 또는 향후 특정 및 모든 사용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라이선스

귀하는 직접 사용할 목적(및 상용 목적)으로만 당 기관 웹사이트에서 추출물을 인쇄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 이에 대한 전제조건으로 다음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 귀하는 어떠한 방법으로든 특정 문서나 관련 그래픽을 수정하지 않아야 합니다.
  • 귀하는 해당 텍스트와 별개인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당 기관의 지적 재산권 통보 및 라이선스 통보에는 인쇄 및 다운로드된 모든 사본이 표시됩니다.

이 라이선스는 당 기관의 웹사이트에 대한 상업적 사용, 상품 목록의 특정한 수집 또는 사용,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 가격 책정 또는 및 당 기관 웹사이트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3자 세부 정보에 대한 모든 접근성과 다운로드 범위까지 확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당 기관 홈 페이지 하이퍼링크를 생성할 수 있는 비배타적이고 철회 가능한 라이선스를 부여 받게 됩니다. 귀하의 하이퍼링크는 불법적인 방법 또는 실수 또는 거짓 행위로 BSI, 상품 및 서비스, 고객, 제휴 회사 및 자회사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지 않아야 합니다. 귀하는 당 기관의 서면 동의 없이는 귀하 링크의 일부로 당 기관의 상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불법을 저지르거나 BSI가 귀하가 이러한 사용 약관 조항을 위반하였음이 의심되는 합리적인 근거를 가질 경우, 이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귀하의 권한을 종료 또는 중지할 수 있다고 인정하게 됩니다.

BSI 웹사이트 사용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범위에 해당하는 귀하의 개인 신상 정보와 별개로 당 기관 웹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는 기타 특정 정보는 비-기밀의 비 재산권 정보로 간주됩니다. BSI는 이러한 자료와 관련하여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습니다. BSI는 상업 및 비 상업적 목적으로 포함된 자료와 모든 내용을 자유롭게 복사, 공개, 배포, 통합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당 기관 웹사이트를 사용할 때 귀하는 기술적으로 유해할 수 있는 어떠한 방법(예: 컴퓨터 바이러스, 로직 밤, 트로이안 목마, 웜 또는 기타 유해한 특정 구성요소, 데이터 손실, 악의적이거나 유해한 소프트웨어에 감염)으로 이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어떠한 사기 또는 불법 목적 또는 범죄 행위와 관련하여 당 기관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당 기관 웹사이트를 통해 위협적, 중상 모략적, 음란적, 외설적, 선동적, 공격적, 포르노그래픽, 남용, 인종 또는 종교 차별, 분별적, 스캔들, 선동적, 신성 모독적일 수 있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통해 자료를 게시 또는 전송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당 기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어떠한 개인을 방해하거나 불편을 끼칠 수 없습니다.
BSI는 아이덴터티를 공개하도록 요청하거나 지시하는 특정한 법률 집행 기구 또는 법원과 협조하거나 이러한 특정 조항을 위반한 상태에서 어떠한 개인이 게시한 특정 자료를 위치 지정하지 않습니다.

기타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당 기관의 웹사이트에 있는 제3자 웹사이트 링크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합니다. 귀하가 이러한 링크를 사용할 경우, 당 기관 웹사이트를 떠나게 됩니다. BSI는 이러한 제3자 웹사이트를 모두 검토하지 않았으며 이를 관리하지도 않습니다. 당 기관은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콘텐츠 또는 가용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BSI는 이에 대해 또는 제3자 웹사이트에서 찾은 어떠한 자료 또는 이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결과물을 배서하거나 의사 표명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당 기관 웹사이트에 링크된 제3자 웹사이트에 접근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BSI 웹사이트에서 양식 작성하기

귀하가 BSI 웹사이트에 제공된 양식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기로 선택한 경우, 당 기관은 해당 양식에 지정되어 있는 요청 서류를 작성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하거나 귀하와 관련된 유사 상품과 서비스를 구입한 상품 및 서비스로 업데이트합니다.

  • 당 기관은 특정한 BSI 양식을 작성하기로 선택한 경우, 당 기관은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귀하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당 기관은 BSI 웹사이트 사용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되어 있는 것을 제외하고 귀하의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 당 기관은 귀하가 제공한 정보를 사용하여 개인적인 프로필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당 기관은 1998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적합한 경우에만 귀하가 제공한 정보를 보관합니다.

저작권 진술

 

 운영 상태와 관련하여 사용하거나 제공한 당 기관의 웹사이트 내의 모든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비밀번호 및 코드는 별도로 명시하지 않은 경우, BSI 또는 BSI 라이선스 사용권자의 자산입니다. 당 기관의 모든 지적 재산권과 관련된 당 기관 정책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지적 재산권 진술을 참조하십시오.

귀하는 어떠한 상업적 목적으로 든 이 웹사이트 또는 연결된 BSI 웹사이트 또는 콘텐츠, 이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상품 또는 서비스의 일정 부분을 재생, 복제, 복사, 판매, 재판매 또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데 명백하게 동의하게 됩니다.

권리 포기 조항

당 기관은 웹사이트의 정보가 사실과 다름이 없도록 보장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동시에 BSI는 웹사이트 자료의 정확성 및 완벽성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의사 표명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BSI는 아무런 고지 없이 언제든지 웹사이트 자료나 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상품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 기관 웹사이트에 제공되어 있는 자료는 이전 자료일 수 있으며 BSI는 이러한 자료를 업데이트하겠다는 서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BSI는 당 기관 웹사이트 콘텐츠에 있는 오류와 누락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특정 정보에 근거하여 처리하기 전 적합한 권고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웹사이트에 제공되어 있는 자료는 어떠한 조건, 보증 또는 기타 계약 조건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BSI는 귀하에게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의사표명, 보증, 조건 및 기타 약관(만족스러운 품질, 목적 및 합리적인 주의와 기술, 법률 고지 사용 적합성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배제한다는 근거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까지 당 기관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

BSI는 이 웹사이트 또는 이 사이트에 링크된 기타 모든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를 신뢰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BSI가 이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모든 제3자 콘텐츠 또는 정보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사실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는 인터넷 사용 활동이 연속적이거나 오류가 없음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정하게 됩니다. BSI는 홍수, 화재, 도난, 정전, 테러리스트 공격, 손실 또는 통신 서비스 간섭 또는 파업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외부 이벤트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비용 또는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책임

웹사이트 사용 또는 사용할 수 없음으로 인해 야기되는 직접적인 모든 손해에 대한 BSI 의 책임은 £500로 국한됩니다. 이러한 책임 제한을 제외하고, BSI와 BSI의 모든 그룹 계열사와 담당, 이사, 직원, 주주, 계약업체 또는 대리점은 당 기관 웹사이트 사용 또는 사용할 수 없음 또는 웹사이트 콘텐츠로 인해 귀하나 제3자에게 초래될 수 있는 모든 비용 또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을 배제합니다. 여기에는 어떠한 간접적, 징벌적 또는 결과적 손실 또는 손해 또는 어떠한 수입, 수익, 영업권, 데이터, 계약 또는 자금의 사용 손실(이러한 목록은 완벽하지 않음)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책임 제한은 서약(책임 제한에 대한 소홀 없음 포함) 또는 계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손해 또는 손실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법적 고지서에 제공되지 않은 것은 BSI의 책임을 배제하거나 이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 업무 소홀로 인해 야기되는 사망 또는 개인 부상(이러한 용어는 1977년 불공정 계약 약관법에 정의되어 있음) 또는
  • 사기
  • 기본 문제에 대한 허위 진술 또는
  • 해당 법률에 의거 배제 또는 제한할 수 없는 어떠한 책임. 당 기관의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의 사용으로 인해, 장비, 소프트웨어 또는 데이터의 서비스, 수리 또는 교정이 필요할 경우, 귀하가 이에 대한 비용을 모두 부담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사용 약관에 나와 있지 않는 내용은 귀하의 법적인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반사항

 

이 계약 약관과 관련하여 제공된 고지는 서면으로 작성되어야 하고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준거법 및 관할권

이러한 법적 고지는 영국 법률의 적용을 받고 이에 따라 해석됩니다. 이러한 법적 고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은 영국 법원의 배타적인 관할권에 의뢰합니다.

발행 날짜: 2006년 12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