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는 마케팅, 의료, 제품 설계, 금융 등 다양한 산업에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가트너에 따르면, 전체 조직의 45%가 여러 업무에 생성형 AI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을 직접 대하는 분야에서 가장 많이 투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AI 기술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비즈니스 운영 방식이 바뀌고 있고, 동시에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새로운 과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세일즈포스의 … 생성형 AI의 비즈니스 영향과 개인정보 보호 과제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